2026년 6월 22일 (월)
(녹) 연중 제12주간 월요일 먼저 네 눈에서 들보를 빼내어라.

자유게시판

세례명에 대해서.......여쭤보고싶습니다

스크랩 인쇄

홍지희 [hjihee1210] 쪽지 캡슐

2006-07-04 ㅣ No.101639

제가 8월에 세례를 받으려고 합니다

저희 성당에서 나누어준  성인 명단에서 고르려고 하는데

(8월13일 로즈마리 )성녀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다른곳은 다 찾아 봤는데 안나옵니다

 



613 15

추천 반대(0) 신고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번호 제목 등록일 작성자
101644 전라도 사투리&기본 표준어...^^*|4| 2006-07-04 박영호
101643 [머리 빗으로 섹스폰 연주 함 해보입시데이...]|4| 2006-07-04 사두환
101642 7월의 생활말씀- 깨끗하게 살자 (재속 프란치스코회) 2006-07-04 장병찬
101641 ... 2006-07-04 김창훈
101639 세례명에 대해서.......여쭤보고싶습니다|15| 2006-07-04 홍지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