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세례명에 대해서.......여쭤보고싶습니다 |
|---|
|
제가 8월에 세례를 받으려고 합니다 저희 성당에서 나누어준 성인 명단에서 고르려고 하는데 (8월13일 로즈마리 )성녀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다른곳은 다 찾아 봤는데 안나옵니다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101644 | 전라도 사투리&기본 표준어...^^*|4| | 2006-07-04 | 박영호 |
| 101643 | [머리 빗으로 섹스폰 연주 함 해보입시데이...]|4| | 2006-07-04 | 사두환 |
| 101642 | 7월의 생활말씀- 깨끗하게 살자 (재속 프란치스코회) | 2006-07-04 | 장병찬 |
| 101641 | ... | 2006-07-04 | 김창훈 |
| 101639 | 세례명에 대해서.......여쭤보고싶습니다|15| | 2006-07-04 | 홍지희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