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신부님에대해서 |
|---|
|
신부님에대해서 궁금해서 올립니다 아시는분 답좀 올려주세요
교구 신부님과 예수회신부님이 어떻게 다른것인지?
하시는일이 어떻게 분류되는지?
같은 천주교 소속인지?
두분다 미사를 집전 할수 잇는것인지?
예수회 신부님 미사도 인정 되는것인지?
더 자세한 정보가 있으면 알려주시면 고맙겠읍니다
감사합니다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101807 | 손님들이 신랑과 함께 있는 동안에 슬퍼할 수야 없지 않으냐? | 2006-07-08 | 주병순 |
| 101805 | 부모님을 위한 무료 공개 강좌 | 2006-07-08 | 박미애 |
| 101804 | 신부님에대해서|2| | 2006-07-08 | 김철희 |
| 101806 | Re: 신부님에 대해서...간단한 답변인데...|2| |
2006-07-08 | 박현주 |
| 101803 | [작심삼일 사탄] | 2006-07-08 | 사두환 |
| 101802 | 전도서3:1~22, 4:1~17, 5:1~19, 6:1~12(무엇이나 때가 있다. 쉽게 서 ...|2| | 2006-07-08 | 최명희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