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산앙도 없이 붉은 늑대의 마력으로 연명해온 불쌍한 사람들을 도웁시다 |
|---|
|
우리는 신앙의 '신'자도 없으면서 그저 너나 할 것 없이 다 망쳐먹으려고 붉은 마귀의 하수인이 되어서... 그런 못된 짓을 신앙으로 위장한 미친유령같은 사이비광신도들을 종종봅니다.^^
우리모두 이런 불쌍한 영혼에게 협박과 헤꼬질을 중단하고 정 안되면 차라리 자x이라도 해서 남들을 살리라는 기도를 해주고 싶은 심정입니다.
특히 지역주의를 빌미로 이곳저곳에서 찟고 신앙을 이용한 거짓선동을 일삼던 붉은 마귀들을 심심한 마음으로 그 상태를 해제하라고 기도드려야 겠습니당.^^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101860 | ♥ 영성체 후 묵상(7월10일) ♥|8| | 2006-07-10 | 정정애 |
| 101858 | [새벽을 여는 영성의 샘물]♥“제단에 예물을 드리려 할 때에……그 예물을 그냥 두고…….” | 2006-07-10 | 노병규 |
| 101855 | 산앙도 없이 붉은 늑대의 마력으로 연명해온 불쌍한 사람들을 도웁시다 | 2006-07-09 | 손창호 |
| 101854 | 웃음의 법칙 십계명 (일요일은 일없이 웃는날!)|5| | 2006-07-09 | 최인숙 |
| 101853 | 성악가 개 3년이면...,|10| | 2006-07-09 | 최인숙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