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Re:굿뉴스 성서쓰기 예찬 (7월 굿자만사 모임 후기) |
|---|
|
저도 5월에 성서쓰기에 도전 했습니다. 근데 성서 쓰기를 쉽게 보았는데 너무나 힘이 들더군요. 근데 너무 궁굼한것은 '굿자만사 모임'이 어떠한 것인지 궁금합니다. 알려 주세요...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101799 | º 함께 있으면 좋은 사람... º★ | 2006-07-08 | 박명숙 |
| 101797 | 너 | 2006-07-08 | 노병규 |
| 101796 | 굿뉴스 성서쓰기 예찬 (7월 굿자만사 모임 후기)|35| | 2006-07-08 | 권태하 |
| 101944 | Re:굿뉴스 성서쓰기 예찬 (7월 굿자만사 모임 후기) |
2006-07-12 | 봉미란 |
| 101795 | 세계교회사 100대 사건 12 - 초기 그리스도교 호교가|2| | 2006-07-08 | 홍추자 |
| 101794 | 절영지회(絶纓之會)와 이하부정관(李下不整冠)|30| | 2006-07-08 | 배봉균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