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º 함께 있으면 좋은 사람... º★ |
|||||
|---|---|---|---|---|---|
|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101802 | 전도서3:1~22, 4:1~17, 5:1~19, 6:1~12(무엇이나 때가 있다. 쉽게 서 ...|2| | 2006-07-08 | 최명희 |
| 101801 | [강론] 연중 제 14주일 (꼰벤뚜알 프란치스코 수도회) | 2006-07-08 | 장병찬 |
| 101799 | º 함께 있으면 좋은 사람... º★ | 2006-07-08 | 박명숙 |
| 101797 | 너 | 2006-07-08 | 노병규 |
| 101796 | 굿뉴스 성서쓰기 예찬 (7월 굿자만사 모임 후기)|35| | 2006-07-08 | 권태하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함께 있으면 좋은 사람 ...용혜원
그대를 만나던 날 느낌이 참 좋았습니다
착한 눈빛, 해맑은 웃음
한 마디, 한 마디의 말에도 따뜻한 배려가 있어
잠시 동안 함께 있었는데 오래 사귄 친구처럼 마음이 편안했습니다
내가 하는 말들을 웃는 얼굴로 잘 들어주고
어떤 격식이나 체면 차림없이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솔직하고 담백함이 참으로 좋았습니다
그대가 내 마음을 읽어주는 것만 같아
둥지를 잃은 새가 새 둥지를 찾은 것만 같았습니다
짧은 만남이지만 기쁘고 즐거웠습니다
오랜만에 마음을 함께 맞추고 싶은 사람을 만났습니다
마치 사랑하는 사람에게 장미꽃 한 다발을 받은 것보다 더 행복했습니다
그대는 함께 있으면 있을수록 더 좋은 사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