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08.08.연중 제19주일."나는 하늘에서 내려온 살아 있는 빵이다."(요한 6, 51) |
|---|
|
08.08.연중 제19주일."나는 하늘에서 내려온 살아 있는 빵이다."(요한 6, 51)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223213 | 성과를 올리는 비결 | 2021-08-08 | 박윤식 |
| 223212 | 나는 하늘에서 내려온 살아 있는 빵이다. | 2021-08-08 | 주병순 |
| 223211 | 08.08.연중 제19주일."나는 하늘에서 내려온 살아 있는 빵이다."(요한 6, 51) | 2021-08-08 | 강칠등 |
| 223209 | † 예수 수난 제19시간 (오전 11시 - 12시) 십자가에 못 박히시다 / 교회인가|1| | 2021-08-08 | 장병찬 |
| 223208 | 개그맨 김진수의 와이프 클라스 | 2021-08-07 | 김영환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