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결심!!!!! |
|---|
|
모태신앙이고 60년 넘게 빠지지 않고 다녔던 성당을 떠나기로 했습니다 이유는? 정의구현 사제단 정치사제 꼴보기 싫고 점점 좌경화 되가는 성당이 싫어졌습니다 그러나 예수님을 떠나는 건 아닙니다 매일 묵주기도 20단씩 4번 십자가의 길 성경공부는 거르지 않습니다 매일 3시간 정도 걸립니다 전 신부님 얼굴이 아닌 예수님 얼굴만 바라보며 가려구요 신부님 성의 없는 강론 정치 강론 듣기 싫어서 하느님이 말씀하고 계신 성경읽기나 열심히 하려구요 어떤 신부님이 그러시더라구요 그럴거면 개신교로 가던지 불교로 가라구요 아니요 전 예수님만을 따라가렵니다 아마도 저같은 이유로 성당 떠난 신자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223622 | 대한민국 최고의 뼈대있는 가문 | 2021-10-05 | 김영환 |
| 223621 | 마르타는 예수님을 자기 집으로 모셔 들였다. 마리아는 좋은 몫을 선택하였다. | 2021-10-05 | 주병순 |
| 223620 | 결심!!!!!|1| | 2021-10-05 | 김수연 |
| 223619 | † 동정마리아. 제3일 : 천상 여왕에 대한 하느님 뜻의 셋째 단계-천상 아기의 잉태로 인 ...|1| | 2021-10-05 | 장병찬 |
| 223618 | 10.05.화."필요한 것은 한가지뿐이다."(루카 10, 42)|1| | 2021-10-05 | 강칠등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