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 (토)
(백) 부활 제3주간 토요일(장애인의 날) 저희가 누구에게 가겠습니까? 주님께는 영원한 생명의 말씀이 있습니다.

우리들의 묵상ㅣ체험 우리들의 묵상 ㅣ 신앙체험 ㅣ 묵주기도 통합게시판 입니다.

† 동정마리아. 제5일 : 하느님 뜻의 나라의 천상 여왕에 대한 하느님 뜻의 다섯째 단계 ? 시험에서의 승리 / 교회인가

스크랩 인쇄

장병찬 [jesus_maria] 쪽지 캡슐

2021-10-06 ㅣ No.150193

5

 

하느님 뜻의 나라의 천상 여왕에 대한 

하느님 뜻의 다섯째 단계 

시험에서의 승리. 

 

 

동정 여왕님께 바치는 기도 

 

1 천상 여왕님, 여왕님께서 제게 팔을 벌리고 계신 것이 보입니다. 그래서 저는 달려갑니다. 아니 차라리 날아갑니다. 제 천상 엄마의 순결한 포옹과 천상적인 미소를 즐기기 위함입니다. 

 

2 거룩하신 엄마, 엄마는 오늘 승리자의 당당한 모습이십니다. 승리자로서 시험을 이기신 이야기를 들려주시려고 하십니다.

 

, 그렇습니다! 저는 기꺼이 말씀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그리고 간청하오니, 제게 은총을 내리시어, 주님께서 예비하신 시험들에서 승리를 거둘 수 있게 해 주십시오. 

 

천상 여왕님의 훈화 

 

3 지극히 사랑하는 얘야, 내 비밀을 네게 털어놓고 싶은 마음 간절하구나. 이 비밀은 내게 많은 영광을 주고, 또 하느님의 거룩하신 피앗의 영광도 찬양하게 될 것이다.

 

거룩하신 피앗이야말로 나의 원죄 없는 잉태와 거룩함과 여왕권과 모성의 일차적인 원인이시니 말이다. 

 

4 과연 나의 모든 것은 이 피앗에서 나왔으니, 나는 피앗 외의 다른 것은 도무지 알지 못한다. 거룩한 교회가 공경하는 나의 숭고한 특전들이 모두, 내 안에 군림하여 나를 다스리시며 살아가시는 하느님 뜻의 결과일 따름이다.

 

그러므로 나는, 하늘과 땅을 놀라게 하면서 많은 특전들과 탄복할 효과들을 내 안에 낳은 저 존재, (곧 하느님의 뜻)에 대하여 모든 이가 알게 되기를 열망하는 것이다. 

 

5 그러니, 사랑하는 아기야, 내 말에 귀를 기울여라. 

지고하신 분께서 나의 인간적인 뜻을 달라고 하셨을 때에, 나는 인간의 뜻이 그 인간에게 끼칠 수 있는 중대한 해악을 깨달았고, 그것이 모든 것을, 심지어 그 자신을 빚어내신 창조주의 가장 아름다운 작품들까지도 얼마나 위험에 빠뜨릴 수 있는지를 깨달았다. 

 

6 인간적인 뜻만을 가지고 있는 피조물은 몹시 불안정하다. 또한 나약하고 변덕스러우며 무질서하다.

 

이는 하느님께서 인간을 창조하시면서 당신의 거룩하신 뜻과 일치하도록 하시어, 이 신적인 뜻이 본래 인간적인 뜻의 힘이 되고, 일차적인 활동, 지주, 양식 및 생명이 되도록 하셨기 때문이다. 

 

7 따라서 우리가 우리 안의 신적인 뜻에 생명을 주지 않는다면, 하느님께서 창조 당초부터 우리에게 주신 권리뿐만 아니라 그분에게서 받은 모든 선도 배척하는 것이 된다. 

 

8 그러면 하느님께서 중대한 모욕을 받으시게 되고 인간 위에는 여러 재앙이 쏟아지게 된다는 것을, , 나는 너무나 분명히 깨달을 수 있었다! 그 때문에 나는 내 뜻대로 하는 것에 대해서 극심한 두려움과 반감을 느꼈고, 그것은 당연한 두려움이기도 하였다. 

 

9 왜냐하면 아담 역시 아무런 죄가 없는 상태로 창조되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아담은 나중에 자기의 뜻을 실행함으로써 그 자신과 대대손손을 얼마나 허다한 죄악 속으로 던져 넣고 말았느냐? 

 

10 그리하여 두려움 때문에, 또 두려움보다는 내 창조주께 대한 사랑에 이끌려서, 네 엄마인 나는 절대로 내 뜻을 실행하지 않겠다고 맹세하였다.

 

내게 그토록 많은 은총과 특전의 바다들을 주신 그분께 내 희생을 더 확실하고 더 크게 증명하려고 나의 인간적인 뜻을 하느님의 옥좌 밑에 붙들어 매어, 끊임없는 사랑과 희생의 맹세가 되게 했으니, 이는 한평생 단 한 순간도 내 뜻을 사용하지 않고 언제나 하느님의 뜻만을 쓰겠다는 (충성) 서약이었다. 

 

11 얘야. 어쩌면 나의 뜻 없이 산다는 것이 네게는 대수롭지 않은 희생으로 보일지도 모른다.

 

그러나 내가 말한다.나의 이 희생과 유사한 것은 달리 없다. 더욱이, 내 희생에 비하면, 인류 역사 전체에 걸친 다른 모든 희생들은 그림자에 불과할 뿐이라고 할 수 있다. 

 

12 하루쯤 자신을 희생하기는 쉽다. 때로는 쉽고 때로는 쉽지 않지만 말이다하지만 모든 순간, 모든 행위에 있어서, 심지어 하기를 원하는 선행에 있어서도 자신을 희생하는 것, 그렇게 평생토록 자신의 뜻에는 생명을 주지 않는 것 ㅡ 이것이야말로 희생 중의 희생이다. 인간이 하느님께 드릴 수 있는 가장 큰 증거이다. 

 

13 그것은 또한 바로 하느님의 뜻을 통해 걸러 낸 더할 수 없이 순수한 사랑 ㅡ 우리의 창조주께 바칠 수 있는 가장 순수한 사랑이다.

 

이는 참으로 큰 희생이기 때문에 하느님께서 사람에게 그 이상의 것을 요구하실 수 없고, 사람도 그 자신의 창조주께 바칠 더 큰 희생을 찾아낼 수 없을 정도이다. 

 

14 지극히 사랑하는 얘야, 이처럼 내 창조주께 내 뜻을 선물로 드린 즉시 나는 하느님께서 내게 원하신 시험에서 승리를 거두었음을 실감할 수 있었고, 하느님께서도 나의 인간적인 뜻을 이겼다고 여기셨다.

 

그분께서는 (시험을 통과한 나의 증거를, , 자기 자신의 뜻 없이 사는 한 영혼을 기다리고 계셨으니, 그것은 인류와 화해를 이루면서 관용과 자비의 태도를 취하시기 위함이었다. 

 

15 그러므로 나는 내일 또 너를 기다리겠다. 내가 시험을 이긴 후 하느님의 뜻이 행하신 일에 대해서 이야기해 주려는 것이다. 

 

16 지금은 간단히 한마디만 하겠다, 얘야. 네 뜻 없이 사는 것을 보는 것이 나의 간절한 바람임을 네가 안다면 참 좋겠다!

 

알다시피 나는 네 엄마이고, 엄마는 자기 아이가 행복한 것을 보고 싶어 하기 마련이다. 그런데, 네가 네 엄마가 살았던 것처럼 네 뜻 없이 살 결심을 하지 않는다면 어떻게 행복해질 수 있겠느냐? 

 

17 네가 그렇게 산다면 내가 무엇이든지 다 주겠고, 필요할 때면 언제라도 나를 부를 수 있도록 가까이 있겠다.

 

온전히 하느님 뜻으로만 사는 아기를 가지는 즐거움과 흐뭇함과 행복을 받을 수만 있다면, 내가 내 아기(인 너)에게 모든 것이 되어 주겠다는 말이다. 

 

영혼의 응답

 

18 승리의 여왕님, 저는 어머니의 손에 제 뜻을 맡깁니다.

 

어머니께서 저의 엄마로서 이 뜻을 깨끗하고 아름답게 만드시고 어머니의 뜻과 함께 하느님의 옥좌 밑에 묶어 두시어, 제가 다시는 저의 뜻으로 살지 않고, 언제나 언제까지나 하느님의 뜻으로만 살게 해 주십시오. 

 

작은 희생 : 오늘 나를 공경하려면, 네가 하는 모든 행위 속에서 네 뜻을 내 모성적인 손에 넘겨 다오.

 

그리고 너의 뜻 대신 하느님의 뜻이 흘러들게 해 달라고 내게 청하여라.

 

 

..........

 

 

환호 : 승리의 여왕님, 제 뜻은 아예 가져가시고, 하느님 뜻을 주소서.

 (제5일 끝)




아침과 낮과 저녁에그러니까 하루 세 번우리 천상 엄마의 무릎 위에 올라 앉아 이렇게 말씀드립시다.

 

엄마사랑합니다.

엄마도 저를 사랑하시니,

제 영혼에 하느님 뜻을

한 모금 주십시오.

그리고 엄마의 축복도 주시어,

제가 무슨 활동을 하든지

엄마의

모성적인 눈길 아래에서

하게 해 주십시오.”

 

*~*~*~*~*~*~*~*~*~*~*~*~*~*~*~*~*~*

 

하느님, 하느님의 이름이 거룩히 빛나시기를 바라며,

하느님의 나라가 오시며,

하느님의 뜻이 이루어지시기를 바랍니다.


거룩하시도다. 거룩하시도다. 거룩하시도다. 주 우리 하느님 찬미받으소서. 하늘 높은 곳에는 하느님께 영광. 내 영혼아, 주님을 찬미하여라! 지극히 거룩하시고 만군의 왕이시며 살아 계신 자비의 하느님, 오늘도 저에게 생명을 주셔서 감사하며 주님의 구속사업의 도구가 되게하시고 평온한 죽음을 맞게하소서. 원죄없이 잉태되신 성모 마리아여!


*~*~*~*~*~*~*~*~*~*~*~*~*~*~*~*~*~*~*~*~*~*


[ 온 세상과 모든 가정에 주님의 은총이 넘치기를 기도드립니다 ] 

 


╋ 사제는 또 하나의 그리스도(Sacerdos alter Christus)이다.

거룩한 사람들만이 사제의 위대함을 제대로 볼 줄 알았다(1975.7.29)  


주님, 모든 연옥영혼에게 영원한 안식을 주시고,

특히 전세계로 퍼진 코르나19로 죽은 모든이에게 자비를 베풀어 영원한 안식을 주소서! 아멘.

세계 곳곳에서 고통받고 신음하는 이들의 한숨과 기도를 들어주시고, 국민들을 억압하고 탄압하는 지도자들이 회개하여 주님 품으로 돌아오게 하소서. 아멘.

성령의 불길이 한반도에서 전세계로 퍼져나가길 기도드립니다. 아멘!

 

*~*~*~*~*~*~*~*~*~*~*~*~*~*~*~*~*~*~*~*~*~* 


“거룩한 연옥 영혼들과 하느님을 모르는 사람들과 하느님을 반대하는 사람들과 다른 신들을 믿는 사람들과 쉬는 교우들을 위해서” 라는 지향을 미사에 참례때 혹은 기도하면서 붙이면 매우 큰 선행과 보속을 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성인의 통공 교리를 생활화 한다면 지상에서 행할 수 있는 선행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느님과 예수님과 성령께 찬미와 흠숭을, 하느님의 어머니이신 마리아와 성가정의 수호자이신 요셉께 사랑을!

 

http://예수.kr ,  http://마리아.한국)

 

 

삼위일체이신 하느님, 자비의 예수님, 양점상 마리아와 장한상 요셉과 장가브리엘과 모든 거룩한 연옥영혼에게 구원의 은총 속에 영원한 안식을 주소서. 교회와 교황님과 사제와 수도자와 온 세상의 모든 이들과 태아에게도 은총과 자비를 베푸소서. 온 세상과 우리 나라에도 사랑과 평화와 축복이 가득하게 이끌어주소서. 성모 마리아님과 배필이신 성 요셉과 성인의 통공 안의 모든 가족들은 하느님께 빌어주소서. 이 모든 것을 우리 주 예수님의 수난의 공로로 하느님의 뜻 안에서 하느님께 기도드립니다. 하는 일마다 잘되리라 (시편1,3)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하느님! 수난 공로의 예수님과 함께 장한상요셉, 양점상마리아, 장가브리엘, 곽판수, 박일조 마리아와 모든 거룩한 연옥영혼들이 하느님의 뜻 안에서 그들의 죄와 배은망덕한 것에 대해 보속의 기도드립니다. 천국에서 영원한 안식을 누리게 해주소서! 하느님, 사랑합니다! 찬미합니다! 고맙습니다! 미안합니다! 피앗! 피앗 미히!(성인의 통공) 

♥하느님! 수난 공로의 예수님과 함께 안토니오 비오, 릿다, 미카엘, 미카엘의 믿음의 배필, 후손들과 이 땅의 모든 사람들이 하느님의 뜻 안에서 그들의 죄와 배은망덕한 것에 대해 보속의 기도드립니다. 자비와 은총과 축복과 용서를 베푸소서! 하느님, 사랑합니다! 찬미합니다! 고맙습니다! 미안합니다! 피앗! 피앗 미히!(성인의 통공)

하느님! 수난 공로의 예수님과 함께 과거 현재 미래의 모든 이들과 혹은 대신하여 8월 15일이 지극히 높으신 하느님 뜻의 위대성을 찬미하고 흠숭하는 '하느님의 뜻 축일'이 예수님이 루이사에게 말씀하신 것이 하루빨리 이루어 질 수 있도록 간청하며 애원합니다. 이루어주소서! 피앗! 피앗 미히!

하느님! 수난 공로의 예수님과 함께 과거 현재 미래의 모든 이들과 혹은 대신하여 하느님의 뜻 안에서 그들의 죄와 배은망덕한 것에 대해 보속의 기도드립니다. 하느님, 사랑합니다! 찬미합니다! 고맙습니다! 미안합니다! 피앗! 피앗 미히!

하느님! 수난 공로의 예수님과 함께 과거 현재 미래의 암이나 질병으로 고통받는 모든 이들과 혹은 대신하여 하느님의 뜻 안에서 그들의 고통을 봉헌하며, 죄와 배은망덕한 것에 대해 보속의 기도드립니다. 하느님, 사랑합니다! 찬미합니다! 고맙습니다! 미안합니다! 피앗! 피앗 미히!

하느님! 수난 공로의 예수님과 함께 과거 현재 미래의 모든 전쟁에서 죽거나 고통당한 모든 이들과 혹은 대신하여 하느님의 뜻 안에서 그들의 죄와 배은망덕한 것에 대해 보속의 기도드립니다. 이들의 영혼을 하느님의 무한한 자비로 구원해주소서! 피앗! 피앗 미히!


1927년생인 송해는“건강이라는 게 타고났다 하더라도 가꾸지 않으면 잃게 된다”며 “저는 요새 어딜 가나 주먹 쥐고 파이팅하자고 한다. 지금 보고 계신 분들도 같이 파이팅하자”고 전했다.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1,177 1

추천 반대(0) 신고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