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성경쓰고 싶어요.... |
|---|
|
3년차 개인성경쓰기 하고 있습니다. 사순시기에 더 열심히 하고 샆은데,, 요즘은 너무 접속이 끊기네요. 에러 멘트가 "내부접속 요류"라고 뜨는데 관리하시는 분들께 도움을 요청합니다. 다들 바쁘신 줄 알지만, 답답한 마음에 문의할 곳도 모르고 몇자 올립니다. 다들 참고 기다리시는 거 같은데.. 죄송합니다.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224878 | † 하느님의 뜻이 결국 인간의 뜻을 이기리라. - [하느님의 뜻이 영혼을 다스릴 때] 10 ...|1| | 2022-04-12 | 장병찬 |
| 224877 | 보나투어가 트레킹 순례를 시작합니다! | 2022-04-11 | 보나투어 |
| 224876 | 성경쓰고 싶어요....|1| | 2022-04-11 | 나형주 |
| 224875 | 이 여자를 그냥 놔두어라. 그리하여 내 장례 날을 위하여 이 기름을 간직하게 하여라. | 2022-04-11 | 주병순 |
| 224874 | 가톨릭성가123(사순성가) 십자가 지고 가시는 | 2022-04-11 | 강칠등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