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 (목)
(홍) 성 마르코 복음사가 축일 모든 피조물에게 복음을 선포하여라.

우리들의 묵상ㅣ체험 우리들의 묵상 ㅣ 신앙체험 ㅣ 묵주기도 통합게시판 입니다.

엘리사의 매일말씀여행(요한3,16-21/부활 제2주간 수요일)

스크랩 인쇄

한택규 [thanksthanks] 쪽지 캡슐

2022-04-27 ㅣ No.154704

'주님, 조한희 리디아자매님과 나동관 도미니코형제님에게 자비를 베풀어 주소서..!' 

 

■ 예수님을 알고 사랑하기

1) 예수님은 요한복음 3장 17절에서 "하느님께서 아들을 세상에 보내신 것은...세상이 아들을 통하여 구원을 받게 하시려는 것이다."라고 하시며, 21절에서 "진리를 실천하는 이는 빛으로 나아간다. 자기가 한 일이 하느님 안에서 이루어졌음을 드러내려는 것이다."라고 하십니다.

2) 예수님은, 세상에 대한 하느님의 구원 계획에 따라 보내진 분이시다.

3) 예수님은 진리를 실천하는 이와 관계를 맺으시고, 그가 빛이신 당신께 오는 것이 곧, 하느님의 구원 계획 안에서 이루어졌음을 깨닫도록 이끌어 주십니다.

4) 예수님은 참된 그리스도인의 삶을 드러내시어, 진리를 실천하는 이가 빛이신 당신께 오는 것이 곧, 하느님의 구원 계획 안에서 이루어졌음을 깨닫게 하시려는 마음을 갖고 계십니다.

 

■ 주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은총..

- 예수님께서는 우리를 참된 그리스도인의 삶으로 초대하시고, 진리를 실천하러 빛이신 당신께 나아가도록 이끄시며, 그것은 곧, 하느님의 구원 계획 안에서 이루어졌음을 깨닫도록 변화시킵니다.

 

■ 기도합시다..

- 주 예수 그리스도님...저희가, 진리를 실천하러 빛이신 당신께 나아가게 해주시고, 그것은 곧, 하느님의 구원 계획 안에서 이루어졌음을 깨닫는 참된 그리스도인이 되게 하소서...아멘..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아멘!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876 1

추천 반대(0) 신고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