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라져 가는 것은 아름답다. |
|---|
|
사라져 가는 것은 아름답다. 장미꽃이 떨어지지 않고 항상 나무에 붙어 있다면 사람들은 장미꽃구경을 가지 않을 것이다. 하나 둘 흩어져 떨어지고 만다. 늙고 쇠잔해져 간다. 무슨 재미로 살겠는가? 정말 아름다운 것이다.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172341 | [주님 승천 대축일] 오늘의 묵상 (김혜윤 베아트릭스 수녀)? | 2024-05-12 | 김종업로마노 |
| 172340 | 승천하시어 하느님 오른쪽에 앉으셨다. | 2024-05-12 | 최원석 |
| 172339 | 사라져 가는 것은 아름답다.|1| | 2024-05-12 | 김중애 |
| 172338 | 몸기도 | 2024-05-12 | 김중애 |
| 172337 | 빠다킹 신부와 새벽을 열며(2024.05.12) | 2024-05-12 | 김중애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