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피아니스트 황재선야고보 듀오 연주회 나눔합니다 |
|---|
|
찬미예수님! 날이 막바지 추위로 겨울이 마치려 하나 봅니다. 또한 봄을 맞이하는 시간으로 좋은연주 티켓 나눔하려 방문했습니다. 지난 독주회도 나눔을 하였는데 많은 신자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오는 2월18일 화요일 영산아트홀에서 투 피아노 연주 “Two-폼”창단 연주 회를 갖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개별 연락 남겨주시면 티켓 나눔하겠습니다. 라벨,라흐마니노프등 재밌고 열정적인 연주에 초대합니다 감사합니다 (티켓신청연락은 -010-8410-0021로 남겨주셔요 ^^)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232646 | 나의 생각과 견해 5|1| | 2025-02-04 | 조병식 |
| 232644 | 나의 생각과 견해 4|2| | 2025-02-03 | 조병식 |
| 232643 | 피아니스트 황재선야고보 듀오 연주회 나눔합니다 | 2025-02-03 | 바로아페 |
| 232638 | 새 책! 『실재론의 부상』 마누엘 데란다·그레이엄 하먼 대담, 김효진 옮김 | 2025-02-02 | 김하은 |
| 232637 | 나의 생각과 견해 2|1| | 2025-02-02 | 조병식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