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반려동물 죽음에 관한 질문?을 여기서 물어봐도 될까요? |
|---|
|
찬미예수님!
반려동물의 죽음으로 궁금한게 있어 문의를합니다
강아지가 강아지별로 갔는데
가톨릭에선 납골함을 집에 들이지 말고 자연으로 날맂말라고 본것같습니다
근데 반려동물도 포함 일까요?
강아지가 가족보다 더 아들같은 반쪽인데 보내는게 너무 힘들어 납골함을 가져왔습니다
괜찮을까요?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232671 | 정월 대보름의 기도 | 2025-02-12 | 강칠등 |
| 232670 | 나의 생각과 견해 3 | 2025-02-10 | 조병식 |
| 232668 | 반려동물 죽음에 관한 질문?을 여기서 물어봐도 될까요? | 2025-02-10 | 이설희 |
| 232667 | 청년들은 열정과 도전 정신을 가지고 세상을 변화시킬 힘을 지니고 있다. | 2025-02-10 | 이돈희 |
| 232666 | 나의 생각과 견해 10 | 2025-02-10 | 조병식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