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청년미사] 쉬쉬쉬미사 참여안내 |
|---|
|
매월 셋째주 토요일은 청년미사인 쉬쉬쉬미사가 (냉담도 쉬엄쉬엄 쉬어가는 미사) 있는 날이야. 나이가 청년회도 장년회도 속하지 않아서 성당가기 싫으신 분들...냉담이 오래 되서 하시는 분들~ 다 환영합니다. 편한 마음으로 오세요
일시 2025년 3월 15일 토요일 오후4시 장소 예수회센터 212호 대상 30~45세 (40~55세미사는인 Ntl =not too late 미사는 첫째주 토요일이예요) 미사 전 고백성사 가능하고 미사 후 친목시간있으니 같이 얼굴 봐요!!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232728 | <간절한 제언과 호소> 프린치스코 교황님과 모든 대한민국인에게 간절한 제언과 호소 합니다! ... | 2025-03-18 | 이돈희 |
| 232727 | 아름다운 제주교구 7곳 성지순례3박4일 모습입니다 , | 2025-03-14 | 오완수 |
| 232726 | [청년미사] 쉬쉬쉬미사 참여안내 | 2025-03-14 | 유리라 |
| 232725 | 오사카.교토.나라.고베 3박4일 성지순례신청하셔요 | 2025-03-13 | 오완수 |
| 232722 | 마르코투어에서 베트남 성지순례를 열심히 다닙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바닷가 5성급호텔에서 ... | 2025-03-12 | 오완수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