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복음쓰기 점수가 이상해요 ~~ |
|---|
|
카톨릭 굿뉴스 복음쓰기 점수가 이상해요~ 4일동안 만점이 계속 나오면 전체 점수가 480점이 되어야 되는게 맞는거 아닌가요~ 그런데 어떤 한분 점수가 482점이던데 어떻게 그렇게 되는건지 궁금해요~ 이해도 안되구요~ 누가 좀 알려주세요~~^^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232758 | 천국가는 길, 양주순교성지 !! (기도로 지은 십자가 모양의 성전) | 2025-04-07 | 김동진스테파노 |
| 232756 | 새 책! 『반시대적 객체 : 객체지향 철학과 고고학』 그레이엄 하먼 & 크리스토퍼 위트모어 ... | 2025-04-05 | 김하은 |
| 232755 | 복음쓰기 점수가 이상해요 ~~|1| | 2025-04-04 | 신란 |
| 232750 | 청년미사 참가안내입니다 | 2025-04-03 | 유리라 |
| 232748 | 북한산 형제봉에서|1| | 2025-03-31 | 강칠등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