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논란중이긴 하지만 피감 기관에 화환 보내라고 했다고 그게 그랬던 것이 만일 정말 사실이라고 해도 |
|---|
|
피감 기관장이 화환 보내기를 결정한 것은 중대한 범죄로 보아야 하는 이유가 개인적인 사적 비용이 아닌 경우 즉 기관의 재산을 사용하여 화환을 보냈다면 보낸 피감 기관의 장이 책임을 져야 합니다. 아무리 화환을 보내지 않아서 설사 일종의 찍혔다고 두려울 것이 있는 피감기관은 감사를 심하게 받을 필요가 있습니다. 뭐가 두려운 게 하나도 없어야 정상입니다. 왜 당당하게 하지 못합니까? 감사도 무슨 봐주기 감사를 하는 것이 용인되거나 그럴 수 있는 국회라면 문제가 있다 전 국민에 감사 내용을 방송하시기 바라고 자신 없는 피감기관장은 사퇴하셔야 합니다. 왜 당당하지 못하나 MBC처럼 해봐 MBC처럼 쫓겨나는 한이 있어도 국감장에서 당당한 MBC 빼고 다 감사 기간도 배로 늘려서 감사해 봐야지 이렇게 무서운게 많은 피감기관은 안된다 그러면 누가 MBC 보고 뭐라고 하는게 아니라 다 편들어 주지 사실 역시 우리 나라의 문화방송 MBC 보도본부장님 그러니 우리는 MBC를 계속 신뢰할 수 있어서 기쁘다 최민희 의원님은 바른 분이라 원래 우리 사회가 다 알듯이 바른 분이라 결국 사과를 하시는데 사실 박정훈 의원님은 내란 공범이라고 비판해야 할 자당에 대한 비판은 언제 하십니까 과방위 소속이시라서 그 국감 때문이라고 하더라도 어디 이런 빌어 먹을 정당이 다 있냐 국민들의 안위를 걱정을 안하고 집에 가나 그 시각에? 도망갔네 도망갔네 이런 대국민 배신이 어디에 있습니까? 그 피감 기관들은 신뢰를 못하겠으니까 오늘부터 감사를 매일 받으라고 하시기 바립니다. 과방위를 제1과방위 제2과방위 제3과방위로 두더라도 돌아가면서 매일하라고 하십시오 뭐 잘못한게 없으면 국민들께 호소하면 되는 것이지 화환을 뭐하러 보내고 축의금도 보냈습니까? 오늘부터 매일 감사 받으라고 하세요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233298 | [김주연 비판]너희는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어라라고 하셨으면|1| | 2025-11-01 | 우홍기 |
| 233296 | 작금의 굿뉴스는 복음이 아니군요.|1| | 2025-10-31 | 김주연 |
| 233294 | 논란중이긴 하지만 피감 기관에 화환 보내라고 했다고 그게 그랬던 것이 만일 정말 사실이라고 ... | 2025-10-31 | 우홍기 |
| 233293 | 김수연 임덕래 두 분의 문제점은|1| | 2025-10-31 | 우홍기 |
| 233292 | 심리학에서 제일 중요한 이론 | 2025-10-31 | 우홍기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