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부자가 죄냐 |
|---|
|
주변에 적어도 아는 사람이 굶어 죽었으면 이제 큰 일 난 것이죠.. 부자와 라자로의 비유를 보면.. 큰일 났다 이제 지옥가니까 무조건 가냐..
그런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나 나라 팔아 먹은 댓가로 부자가 되었다면
더 큰일 난 것이고 그게 나라 팔아 먹어서 부자 되었다면
그게 자랑이냐 지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233305 | 개신교 구원 신학 1만 여 개? | 2025-11-01 | 우홍기 |
| 233304 | 자기 눈의 들보를 빼라?|1| | 2025-11-01 | 우홍기 |
| 233303 | 부자가 죄냐 | 2025-11-01 | 우홍기 |
| 233302 | [김주연김수연비판[이진숙비판부터이준석 비판]고해성사 보는 피감 기관장들이었다면|1| | 2025-11-01 | 우홍기 |
| 233301 | 전광훈 개신교 이런데 가지 말라는 이유는 | 2025-11-01 | 우홍기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