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더보기
2025년 11월 4일 (화)
(백) 성 가롤로 보로메오 주교 기념일 큰길과 울타리 쪽으로 나가 사람들을 들어오게 하여, 내 집이 가득 차게 하여라.

영화ㅣ음악 이야기 영화이야기ㅣ음악이야기 통합게시판 입니다.

그 이름, 사제 / 내 곁에, 부활 / 풀꽃

인쇄

이황희 [clarayi77] 쪽지 캡슐

2025-11-03 ㅣ No.2748

 

그 이름, 사제 / 갓등중창단



  


 

앨범 소개

발매일 2024.10.28


갓등중창단 열 번째 노래 기도  “함께 걸어주소서”

갓등중창단은 1984년 개교한 수원가톨릭대학교 소속으로 사제직을 지망하는 신학생들로 구성된 중창단이다. 1990년 ‘내 발을 씻기신 예수’ 발표 이후 2015년까지 총 아홉 장의 앨범을 발표하였으며, 2024년 개교 40주년을 맞아 열 번째 앨범 ‘함께 걸어주소서’를 마련하였다. 개인주의와 소비주의가 만연한 시대에 신학생들의 순수하고 거룩한 노래와 가사가 사람들의 영혼을 맑게 하고 희망을 불어넣어 줄 수 있기를 희망해 본다.(앨범 소개글에서)


수원가톨릭대학교 총장 Fr.박찬호 필립보 신부님 축사

갓등중창단 제10집 “함께 걸어주소서”

올해로 개교 40주년을 맞는 우리 수원가톨릭대학교가 신학생들의 영성과 감성에 노력을 더해 뜻깊은 열매를 맺게 되었습니다. 바로 우리 대학의 자랑인 갓등중창단이 열 번째 노래 기도 “함께 걸어주소서”를 발표하게 된 것입니다. 1990년에 갓등중창단의 첫 번째 노래 기도 “내 발을 씻기신 예수”가 발표된 지 34년 만에 드디어 열 번째 노래 모음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을 겪으며 관계의 단절과 가치관의 혼돈, 그리고 영적 목마름에 시달리는 이들이 많은 요즘, 예수님을 따르고자 자신을 봉헌한 신학생들이 마음과 입을 모아 하느님을 찬양하는 노래 기도는 각박한 세상에 깊은 산속 옹달샘과 같은 영적 쉼터를 제공해 줄 것입니다. 열 번째 노래 기도 제작을 위해 애써주신 신학생들과 관계자분들께 감사하고, 무엇보다 그동안 우리 대학과 신학생들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시고 기도를 아끼지 않으신 모든 분께 감사합니다.


이 노래 기도를 듣는 모든 분을 위해 기도합니다. 삶에 지친 여러분에게 예수님께서 친히 다가가시어 ‘함께 걸어주소서’. 아멘.



내 곁에, 부활 / 갓등중창단

 

 



풀꽃 / 갓등중창단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8 0

추천 반대(0) 신고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