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콩 하나씩 모아서 기부 ... |
|---|
|
콩 하나씩 모아서 기부 ...
몇 년 동안 블로그와 카페에 글을 올리면서 콩 하나씩 받아서 기부했는데 정말 티끌모아 태산이라는 걸 실감합니다. 2025년 11월 4일 현재까지 해피빈에 기부한 금액입니다. 콩 하나는 100원입니다. 그러니까 블로그에서 100원, 카페에서 100원 그리고 스마트폰으로 블로그에 글 올리면 콩 한개 추가 200원을 받습니다. 그렇게 모아서 기부한 금액입니다. 결코 무시할 수 없는 금액이지요. 저도 대견하고 놀랍습니다.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233342 | +찬미예수님 한국천주교회 신앙선조들의 눈물나는 순교영성을 배웁시다. 이영덕 막달레 ... | 2025-11-06 | 오완수 |
| 233339 | +찬미예수님 가을이 깊어가는 가운데, 2025.10.26-29(3박4일) 제주교구( ... | 2025-11-04 | 오완수 |
| 233338 | 콩 하나씩 모아서 기부 ... | 2025-11-04 | 이정임 |
| 233336 | 새 책! 『객체지향 교전』 그레이엄 하먼 지음, 안호성 옮김 | 2025-11-03 | 김하은 |
| 233334 | +찬미예수님 나의 신앙의 뿌리를 찾아서 75 번째 성인은 권득인 베드로입니다. | 2025-11-02 | 오완수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