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사제부제 축하의 글 새 사제/부제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신부님 탄생을 축하합니다. |
|---|
|
구의동 성당은 황금알을 낳았다. 김우종 예로니모 신부님 핫팅!~~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538 | 축하드립니다~*^^* 박범석 신부님~|2| | 2006-07-10 | 배준경 |
| 537 | [풍납동] 새 신부님 탄생을 축하드립니다!|1| | 2006-07-10 | 김정희 |
| 536 | 신부님 탄생을 축하합니다.|1| | 2006-07-10 | 권오현 |
| 535 | 구의동 김우종 예로니모 신부님~~사제서품을 축하합니다*^^*|2| | 2006-07-10 | 이명숙 |
| 534 | 정대원 미카엘 신부님|1| | 2006-07-09 | 마진우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