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사제부제 축하의 글 새 사제/부제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축하드려요 신부님! |
|---|
|
신부님! 신부님 !우리 신부님 ! 참 고마워요. 처음과 이제와 항상 영원히.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542 | 이정민 비오 신부님께|1| | 2007-07-02 | 정외경 |
| 541 | 김범준 세레자요한 새신부님..|1| | 2007-07-02 | 박혜현 |
| 539 | 축하드려요 신부님!|1| | 2006-07-10 | 황혜숙 |
| 538 | 축하드립니다~*^^* 박범석 신부님~|2| | 2006-07-10 | 배준경 |
| 537 | [풍납동] 새 신부님 탄생을 축하드립니다!|1| | 2006-07-10 | 김정희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