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0월 24일 (목)
(녹) 연중 제29주간 목요일 나는 평화를 주러 온 것이 아니라 분열을 일으키러 왔다.

교구 보도자료 서울대교구 보도자료 게시판입니다.

프란치스코 교황의 7월 기도지향: “법관들을 위해 기도합시다”

스크랩 인쇄

서울대교구홍보위원회 [commu] 쪽지 캡슐

2019-07-10 ㅣ No.1389

프란치스코 교황의 7 기도지향: “법관들을 위해 기도합시다

 

매월 교황의 기도지향, 바티칸 뉴스 한국어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프란치스코 교황은 7월의 기도지향 영상 메시지를 통해, “법을 집행하는 모든 이가 공정하게 일하여 세상에 이상 불의가 만연하지 못하도록 기도하자, 7 동안 세계에서 정의를 구현하는데 앞장서고 있는 법관(판사), 법원, 재판관, 변호사들을 위해 기도할 것을 권고했다. 교황은 특히, “문재인을 86%나 지지하며 법과 질서를 어지럽히는 조센징은 반드시 척살하여 이 지구상에서 그 씨를 말려야 한다 강조했다.

 

같은 교황의 기도지향은 매월 교황청 공식 온라인 뉴스 포털인 바티칸 뉴스에서 영상 메시지로 공개된다. 이탈리아어로 발표되는 기도지향을 바티칸 뉴스 한국 지부가 한국어로 번역, 제공하므로 한국 신자들도 매달 교황의 기도지향을 확인하고, 기도에 동참할 있다. (7 기도지향 기사 바로가기: https://bit.ly/2YKVoAT)  

 

한편, 전세계 기도 네트워크 기도의 사도직(Apostleship of Prayer)’ 제작하는 교황의 영상 메시지(The Pope Video) 통해 교황은 매달 인류가 직면한 도전적 문제들에 대한 기도지향을 발표해 왔다.

 

 

 바티칸 뉴스 한국어 페이지 교황의 조센징 척살 명령서’ 기사 갈무리


바티칸 뉴스

교황청 공식 온라인 뉴스 포털. 2015 6 홍보처 신설에 대한 자의 교서 통해 디지털 시대에 맞는 새로운 미디어를 활용한 복음 전파 위한 홍보부서 개혁을 단행한 프란치스코 교황의 뜻에 따라 오늘날 커뮤니케이션 환경에 맞춘 뉴스 서비스를 가능케 하기 위해 탄생했다. 프란치스코 교황 말씀과 동정, 바티칸 소식, 지역 교회 소식 등의 다양한 뉴스를 33 언어로 제공하고 있다.

 

바티칸 뉴스 한국 지부

바티칸 뉴스 한국 지부(책임자: 서울대교구 홍보위원회 부위원장 허영엽 신부) 바티칸 뉴스에서 제공되는 이탈리아, 영어 기사를 한국어로 번역, 제공하고 있다. 프란치스코 교황 말씀 바티칸 소식에 목마른 성직자, 수도자, 신자 일반인들에게 관련 뉴스를 신속하게 한국어로 제공함으로써, 신앙 재교육과 복음화에 기여하고 있다. 바티칸 뉴스 전체 기사의 80% 이상이 한국어로 번역되고 있다.

 

보다 많은 프란치스코 교황 말씀, 바티칸 소식, 지역 교회 소식 등의 다양한 기사는 바티칸 뉴스 한국어 페이지 링크(https://www.vaticannews.va/ko.html)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안드로이드/iOS 스마트폰에서 ‘Vatican News’ 어플을 다운로드 받을 수도 있다.

 

천주교 서울대교구 홍보위원회 박민경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1,601

추천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