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월 21일 (화)
(홍) 성녀 아녜스 동정 순교자 기념일 안식일이 사람을 위하여 생긴 것이지 사람이 안식일을 위하여 생긴 것은 아니다.

신앙도서ㅣ출판물 가톨릭 신앙생활을 윤택하게 하고 가톨릭 관련 전문지식을 위한 게시판 입니다.

[바오로딸] 그래서 오늘은 그토록 신비롭다(오디오북)

스크랩 인쇄

성바오로딸 [communi0630] 쪽지 캡슐

2019-12-23 ㅣ No.859

 

 

생생하게 다가오는 저자의 진심

 

더 많은 사람에게 다가가도록 오디오북 제작 및 음원 서비스 예정

 

2019년 5월 수원교구 김대우 신부의 사목 수필집 「그래서 오늘은 그토록 신비롭다」가 출간되었다. 저자의 영적 섬세함으로 아름답게 풀어낸 사목 수필이기에 신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이 사랑에 힘 입어 더 많은 신자들에게 다가가고자 오디오북을 제작했다. 책 읽을 시간을 내기 어렵거나 문자 매체를 이용하기 어려운 사람들이 책 내용을 접하기에 적당한 매체이다. 

 

이번 오디오북의 가장 큰 장점은 저자인 김대우 신부가 직접 낭독했다는 점이다. 그래서 글을 쓴 당시 저자의 느낌이 더욱 생생하고 진솔하게 다가온다. 또한 「그래서 오늘은 그토록 신비롭다」가 일상이 하느님이 섭리하신 신비로운 선물이며 자신이 신비스런 존재임을 발견하도록 자연스럽게 이끌어주기에 쉬는 교우, 공허함에 빠져 있는 이들, 하느님이 자신을 떠났다고 여기는 이들, 하느님 안에서 새로운 힘을 얻고자 하는 모든 신자들과 예비 신자들에게 위로와 길잡이가 될 수도 있다. 

 

「그래서 오늘은 그토록 신비롭다」 오디오북은 책 중에서 신자들에게 위로가 되고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들을 골라 CD 두 장에 담았다. 모든 트랙이 10분 내외의 편안하고 따뜻한 내용이기에 짧은 시간에도 이야기 하나를 들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책 전체를 모두 읽은 음원은 2020년 서비스할 예정이다. 

 

▶ 그래서 오늘은 그토록 신비롭다(오디오북) 보러 가기 

 

그래서 오늘은 그토록 신비롭다 | 음반/DVD | 가톨릭 인터넷서점 바오로딸

성바오로딸수도회 운영, 가톨릭 서적 및 음반, 비디오, 성물판매, 성경묵상 제공

www.pauline.or.kr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362 0

추천

김대우, 김대우 신부, 사목수필, 수필, 그래서 오늘은 그토록 신비롭다, 오디오북, 바오로딸, 수원교구, 낭독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