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0월 30일 (금)
(녹) 연중 제30주간 금요일 아들이나 소가 우물에 빠지면 안식일일지라도 끌어내지 않겠느냐?

따뜻한이야기 신앙생활과 영성생활에 도움이 되는 좋은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가슴 깊이 숨은 이야기 내놓을 만한 분이 있다면

인쇄

김현 [kimhh1478] 쪽지 캡슐

2020-05-23 ㅣ No.97301

 

 

 
가슴 깊이 숨은 이야기 내놓을 만한 분이 있다면

삶의 무게로 지치고 넘어졌을 때 말 없이 다가와 어깨를 내밀며 같이 지겠다고 미소로 다가오는 분이 있다면 그래도 행복한 사람입니다. 몸이 병들어 가난으로 아픔을 품어야 할 때 가끔씩 이면 곁에 서서 '내가 대신 아팠으면…' 좋겠다하며 가슴조이는 분이 그래도 행복한 사람입니다. 나는 변해도 변하지 않고 함께 있음 하나로 가슴 벅차며 함께 살아갈 분이 있다면 그래도 행복한 사람입니다. 한 해의 끝자락에 서서 지나온 세월을 마음 열고 가슴 깊이 숨은 이야기 내놓을 만한 분이 있다면 그래도 행복한 사람입니다. - 좋은글 중에서 - - html by 김현피터 - 움직이는 아이콘 예쁜라인 이미지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 Try To Remember - Nana Mouskouri (기억을 떠올려보세요) ♬ (기억을 떠올려보세요, 9월의 그 날들을 삶은 여유롭고 너무나 달콤했었죠.) (기억을 떠올려보세요, 9월의 그 날들을 초원은 푸르고 곡식은 여물어갔죠.) (기억을 떠올려보세요, 9월의 그 날들을 그대는 여리고 풋풋했던 젊은 나날을)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481 3

추천 반대(0) 신고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