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9월 23일 (수)
(백) 피에트렐치나의 성 비오 사제 기념일 예수님께서는 하느님의 나라를 선포하고 병자들을 고쳐 주라고 제자들을 보내셨다.

따뜻한이야기 신앙생활과 영성생활에 도움이 되는 좋은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가슴속에 두갈래 인연이 존재합니다

인쇄

김현 [kimhh1478] 쪽지 캡슐

2020-07-09 ㅣ No.97458

♣ 우리 가슴속에 두갈래 인연이 존재합니다 ♣

우리 가슴속에 두갈래 인연이 존재합니다 떠올리고 싶지않는 사람과 떠올리면 기분 좋아지는 사람입니다. 우울할때 그사람을 떠올리면 미소가 생겨나고 언제든 나를위해 모든걸 버릴수 있다고 느끼는사람 내 삶의 향기로 남아 행복을 주는 사람입니다. 나에게 득이되고 좋은것들만 들려주는 인연들만 담아둔다면 삶의 발전이 없는거랍니다. 아부성이 있을수있기에 아닌건 아니라고 단호하게 꼬집어주는 사람은 화가 치밀어 오릅니다. 그런 사람은 슬그머니 미워져요 글을쓰던 노래를 부르던 사람들마다 다른 평가를 내리게됩니다. 우선 마음에도 없는 칭찬을 늘어놓아 사람마음 상하지 않게 아부성의 글이 올라오면 무조건 좋아지는 마음은 같습니다. 아부성인줄 알면서 듣기좋은 소리에 습관이 되면 착각이라는 불치병에 중독이 되겠지요. 지금의 실력이 최상인줄 알고 그대로 밀고나가는 어리석음은 주변 사람들이 그사람을 바보로 만든것이지요. 나를위해 진정 필요한 사람이 아니였음을 빨리 깨달음의 현명함이 최상의 방법입니다. 참으로 소중한 인연이 있었습니다.돌아보면 그 인연위해 난 해준게 없음을 알고 후회합니다. 늘 좋은것만 칭찬해주고 결점이 무엇인지 알았지만 마음 상할까봐 꼭꼭 숨기기만 했으니 그사람을 위해 진정한 인연이 못되었음을 그래서 참으로 미안하다고 말하렵니다. 쓴소리도 달게 받아 내것으로 만드는 지혜 우선은 쓰지만 훗날 내삶의 지침이 되는것입니다. 더 큰 화를 막아주는 그사람을 진정한 삶의 동반자라고 조금 더 일찍 깨달음이면 좋겠습니다. - 좋은생각 중에서 - <html 제작 김현피터> 움직이는 아이콘 예쁜라인 이미지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 Amour Secret (숨겨둔 사랑) - Helene Sagara ♬ 숨겨 놓은 사랑 언제나 숨겨진 사랑. 숨겨놓은 사랑. 말할 수 없는 숨겨놓은 사랑. 거짓말 할 수밖에 없는 온 세상에 서로 사랑한다고 자기 기쁨과 행복을 외치고 싶을 때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412 1

추천 반대(0) 신고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