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 (토)
(백) 부활 제4주간 토요일 나를 본 사람은 곧 아버지를 뵌 것이다.

우리들의 묵상ㅣ체험 우리들의 묵상 ㅣ 신앙체험 ㅣ 묵주기도 통합게시판 입니다.

21 02 28 주일 평화방송 미사 물렁 코뼈 오른쪽 경사 끝 뼈가 중심이 되어 위턱뼈 굴이 이곳을 열어 3 침샘의 분비를 촉진하여 상처에 침을 보내어 다스림

스크랩 인쇄

한영구 [hanikoo] 쪽지 캡슐

2021-09-08 ㅣ No.2345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흠숭 하올 삼위일체이신 우리 주님,

오늘 2월 28일 사순 제2주일 일요일 평화방송 오전 11시 30분을 선택하여 미사에 참례하였습니다. 미사 전에 아랫배에 힘을 주어 가스를 토해내자 목구멍으로 나옵니다. 이어서 입안에서 침이 많이 솟아올라 침을 삼키게 하여주십니다. 두 번을 반복하여 침을 많이 삼키었습니다.

미사가 시작되자 바로 저의 양쪽 귀 안에서 내이의 조직의 기관이 활발하게 움직이어 고막의 안쪽을 울리는 소리가 들립니다. 오른쪽은 크게 들리고 왼쪽은 작게 들립니다. 제가 미사 전에 침을 두 번이나 삼키어 그 침이 귀 안에 흘러들어 내이의 조직의 기관이 그 침을 머금은 부드러운 소리가 들립니다.

이어서 저의 두 눈 사이 콧날 양쪽 경사 뼈끝에 머물러 저의 생명을 점검하십니다. 두정엽 정수리에 머물러 만져주시면서 빛의 생명을 아래로 주십니다. 두정엽 정수리에서 오른쪽에 가까운 전두엽 우뇌 위치에 머물러 만져주시면서 다스려주십니다. 두 눈 사이 콧날 양쪽 끝 뼈에서 아래로 내려와 저의 물렁 코뼈 오른쪽 경사 끝 뼈에 머물러 침의 물질대사를 다스려주시는 느낌입니다. 귀 안에 조직의 기관을 다스려주실 때 침이 원활하게 귀 안에 조직의 기관으로 흘러드는 것이 중요하므로, 이처럼 침의 물질대사를 다스려주십니다. 그리고 전두엽 우뇌의 오른쪽 눈썹 가운데에서 약간 오른쪽 부위 살갗에 머물러 살갗을 손가락으로 살짝살짝 만져주십니다. 오른쪽 눈썹 아래에 있는 눈물샘을 자극하여 눈물의 분비를 촉진하여 눈물주머니로 눈물이 흘러들어 눈물이 비루관을 거쳐 고의 인두를 거쳐 귀 안으로 흘러 들어간다고 상상하였습니다.

이어서 저의 오른쪽 눈썹 오른쪽 끝부분에 머물러 만져주시면서 저의 물렁 코뼈 오른쪽 경사 끝 뼈와 연결하여 다스려주십니다. 오른쪽 귀 안에서는 계속 내이의 조직의 기관이 활발하게 움직이는 소리가 들립니다. 왼쪽 귀에서는 들리지 않습니다. 이어서 두정엽 정수리 가운데에 머물러 만져주시면서 물렁 코뼈 오른쪽 경사 끝 뼈와 연결하여 빛의 생명을 주시어 다스려주십니다. 침의 물질대사를 다스려주신다고 상상합니다. 미사 중에 아랫배에서 가스가 솟아올라 목구멍으로 살짝 토해내고 침을 삼키게 다스려주십니다. 침의 물질대사를 다스려주시어 귀 안에서의 내이의 조직의 기관이 활발하게 움직이게 하여 귀의 청력을 회복시켜주시고, 소장이나 S상 결장에도 그 침이 흘러들어 상처를 치유하여 주시어 가스를 토해내고 침을 삼키게 다스려주십니다.

오늘도 물렁 코뼈 오른쪽 경사 끝 뼈가 중심이 되어 다스려주십니다. 오른쪽 눈썹 오른쪽 끝 뼈에 머물러, 이마뼈 굴이 나비 굴을 열어 연결하여 신경계를 다스려주십니다. 물렁 코뼈 오른쪽 경사 끝 뼈는 위턱뼈 굴에 속하므로, 위턱뼈 굴이 입을 크게 벌려 -하품을 크게 하여- 침샘을 자극하여 침이 많이 분비되도록 하여주는 것처럼, 다스림으로 침을 준다고 상상합니다. 오늘도 두정엽 정수리에 가끔 머물러 만져주실 때, 그 위턱뼈 굴에 속하는 물렁 코뼈 오른쪽 경사 끝 뼈에 연결하여 머물러 만져주시고, 오른쪽 눈썹 오른쪽 끝은 이마뼈 굴에 속하여 이마뼈 굴이 나비 굴을 열어 나비 굴 안에 있는 신경계와 연결하여 다스려주십니다. 이 3곳을 연결하여 다스려주시고 오른쪽 귀까지 합치면 4곳을 연결하여 다스려주십니다.

그리고 미사‘영성체기도’에서는 심장박동 안에서 창조주 성부 하느님의 심장박동이 고동쳐주시어, 그 고동이 양쪽 허파의 윗부분 두 곳의 박동 안에 퍼져나가 그곳이 뻐근함을 느낍니다. 새 생명을 주십니다. 새 생명을 주시어 빛의 생명으로 다스려주신 그 성과를 마무리하여 태초의 생명으로 점진적으로 되돌려주십니다.

오늘 미사가 40분 동안 진행되었습니다. 미사 후에는 저의 물렁 코뼈 오른쪽 경사 끝 뼈에 머물러 만져주시어, 귀 안에서 내이의 조직의 기관이 활발하게 움직이도록 다스려주십니다. 청신경은 측두엽과 대뇌와 연결되어 있으나 귀의 내이와 중이의 조직의 기관들은 위턱뼈 굴에 속한다는 생각이 떠올랐습니다. 그러므로 청력을 회복시켜줄 때에는 위턱뼈 굴이 아래턱뼈와 위턱뼈에 있는 귀밑샘 턱밑샘 침샘을 모두 동원하여 침의 분비가 원활하게 이루어지도록 다스려주십니다.

미사 후에는 저의 물렁 코뼈 오른쪽 경사 끝 뼈에서 오른쪽 광대뼈가 있는 쪽으로 아래 우측으로 옮겨가면서, 광대뼈 위를 만져주시면서 다스려주십니다. 그러므로 위턱뼈 굴을 오늘도 중점적으로 다스려주시어 침의 분비가 원활하게 이루어지도록 하여 처음부터 끝까지 오른쪽 귀 안에서 내이의 조직의 기관이 침을 머금은 부드러운 소리가 들리도록 다스려주시었습니다. 그리고 오히려 미사 후에는 왼쪽 귀 안에서도 내이의 조직의 기관이 오른쪽 귀와 함께 움직이는 소리가 들리도록 다스려주시었습니다. 오늘 성령님께서 미사 후에 제가 매번 기도드릴 때 물렁 코뼈 오른쪽 경사 끝 뼈라는 언급을 하고 위턱뼈 굴과 연관시키는 기도를 드리지 않은 것으로 저는 기억하므로, 위턱뼈 굴의 역할을 제가 알도록 가르쳐주신 느낌입니다.

그리고 저의 오른쪽 눈알의 왼쪽 끝 그 위치도, 역시 위턱뼈 굴에 속하는 물렁 코뼈 오른쪽 경사 끝 뼈의 위치이므로, 눈도 이 위턱뼈 굴의 영향을 받습니다. 그러나 눈은 시신경이므로 시신경은 나비 굴 안에 있는 신경계에 연결이 될 수도 있으므로 그 눈알은 역시 이마뼈 굴과 위턱뼈 굴의 다스림의 영향을 받을 수 있다고 상상하였습니다. 끝날 무렵에 저의 오른쪽 눈에 아래와 위의 눈꺼풀 왼쪽부터 머물러 만져주시면서 오른쪽으로 약간 움직이는 눈꺼풀을 덮어 다스려주시었습니다. 그러므로 눈알 위쪽 눈꺼풀은 이마뼈 굴에 영향을 받을 수 있다고 상상하였습니다. 오늘 다스림으로 제가 그동안 좀 방황하였던 물렁 코뼈 오른쪽 경사 끝 뼈가 중심이 되어 항상 이곳에서 다스림이 시작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래턱뼈 굴이 열리어 아래턱뼈 굴의 주변 기관을 압박하여 귀밑샘 턱밑샘 침샘에 침의 분비를 촉진하는 역할을 한다는 것을 제가 알게 하여주시었습니다.

 

흠숭 하올 우리 주 성체 예수 그리스도님,

오늘은 1시간 10분 동안 이처럼 다스려주시어 새로운 생명 지식을 가르쳐주시는 은혜를 베풀어주시어 감사합니다. 이처럼 다스려주시어 성장하고 발전한 저의 영혼과 몸과 그 위턱뼈 굴과 물렁 코뼈 오른쪽 경사 끝 뼈의 관계를 제가 명확하게 알게 하여주신 그 생명 지식과 이 모두를 주님께 바칩니다. 지극히 높으시고 지극히 거룩하신 주님의 뜻으로 이처럼 오늘도 다스려주시니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이 못난 작은 이를 사랑하여 주시어 오늘도 새롭게 다스려주시고 가르쳐주신 그 하느님 뜻의 자상하고 세밀하고 빈틈없는 지극하신 사랑으로 주님을 더욱더 사랑합니다. 아멘.

영광이 성부와 성자와 성령께 처음과 같이 이제 와 항상 영원히 아멘.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사진 출처 : Harvard University

Frontal sinus : 전두동, 이마뼈 굴.   Ethmoid sinus : 벌집 굴, 사골동, Sphenoid sinus : 나비 굴, 접형동. Maxillary sinus : 위턱뼈 굴, 상악동.

지금까지 창조주 성부 하느님이 성령께 위임하여 저에게 하느님 뜻의 생명을 주시고 두정엽과 전두엽에 머물러 만져주시어 다스려주신 내용을 기록한 결과에 의하면, 코의 부비동은 Harvard University 그림이 가장 다스려주신 내용과 가깝습니다.

Sphenoid sinus- 나비 굴, 접형동- 그림이, 눈 위와 아래와 좌우 모두의 눈꺼풀이며, 이곳에서 이마뼈 굴이나 위턱뼈 굴이 나비 굴을 열어 굴 안에 있는 신경계와 물렁 코뼈 오른쪽 경사 끝 뼈와 연결합니다. 그 신경계에는 교감신경과 부교감신경이 있어, 매일 미사에 참례하면 성령께서 정하신 질서에 따라 하느님 뜻의 생명을 주시고 파생 상처가 있는 장기와 기관 간의 조화를 고려하여 다스려주십니다. 미사 통상문 기도에도 집중하고, 두정엽과 전두엽에 머물러 만져주시면서 빛의 생명을 주시어 다스려주시는 위치와 내용에도 집중하여야 합니다.

심장박동이 고동쳐 주어 그 고동이 양쪽 허파의 윗부분 두 곳 안의 박동 안에 퍼져나가 심장과 허파의 두 곳이 뻐근함을 느낍니다. 새 생명을 주십니다. 그곳에 집중합니다. 그러므로 긴장이 됩니다. 그러면 교감신경이 작동합니다. 긴장을 풀기 위하여 드려 마시는 숨보다 내쉬는 숨을 길게 합니다. 그러면 교감신경과 부교감신경이 동시에 작동하는 것을 기도의 창에 보여주십니다.

미사 후에 다스려주실 때는 집중이 그곳에만 이루어지므로 부교감신경이 작동합니다. 성령께서 저의 기도의 창 위쪽에 움직이는 검은 눈동자가 오른쪽에 나타나면 부교감신경이, 왼쪽에 나타나면 교감신경이, 양쪽에 둘 다 나타나면 교감과 부교감신경이 동시에 작동하는 것을 가르쳐주십니다.

Ethmoid sinus – 벌집 굴, 사골동 – 그림이, 두 눈 사이 콧날 양쪽 경사 뼈끝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벌집 굴의 역할은 벌집 굴 비강 내부의 습도와 온도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여 주고 비강 내부에는 산소만 있으며 그 산소의 기압을 유지하여 줍니다.

저의 경우는 대장과 허파의 죄의 상처가 있어 밤에 잠을 잘 때, 코의 비갑개 점막에 끈끈한 작은 침덩어리가 생기게 합니다. 그러면 코가 막히어 입을 벌리고 입으로 호흡하여, 귀 안 내이와 중이의 조직의 기관에 건조한 파생 상처가 발생합니다. 내이의 조직의 기관을 산소 기압으로 활발하게 움직이도록 다스려주시고, 새 생명을 주시어 귀의 달팽이관 동맥에 산소와 순수한 혈액을 공급하여, 청력을 점진적으로 회복시켜 주십니다.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3,428 0

추천 반대(2) 신고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