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4일 (토)
(백) 부활 제5주간 토요일 너희는 세상에 속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내가 너희를 세상에서 뽑았다.

따뜻한이야기 신앙생활과 영성생활에 도움이 되는 좋은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인생은 물들기입니다

인쇄

김현 [kimhh1478] 쪽지 캡슐

2020-07-14 ㅣ No.97478

 

 

 

 

♣ 인생은 물들기입니다 ♣


인생은 물들기입니다. 어떤 색깔로 물들이느냐에 따라 우리 인생은 달라집니다. 칭찬과 격려로 물들이세요. 고마운 마음과 감사로 물들이세요. 사랑과 행복으로 물들이세요. 소망과 기쁨으로 물들이세요. 오늘은, 칭찬으로 물들이는 하루가 되시길 빕니다. 언제 들어도 새로운 것이 칭찬입니다. 책망 중에서 가장 놀라운 책망은 칭찬입니다. 인생을 승리한 사람들은 한결같이 칭찬에 탁월한 사람들이었다고 합니다. 칭찬의 언어는, 놀라운 위력이 있습니다. '나는 칭찬 한 마디면 두 달을 살 수 있다.' 라고 마크 트웨인은 말합니다.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고 했습니다. 칭찬은 칭찬을 낳습니다. 비난의 명수가 되지 말고 칭찬의 명수가 되세요. 비난하는 사람들은 비난하는 사람들끼리 모입니다. 비난도 배우는 것입니다. 비난도 습관입니다. 칭찬 받으면 마음이 열립니다. 그러나 비난 받으면 마음이 움츠러들고 상처 때문에 마음을 닫게 됩니다. 이 글을 읽고 있는 당신은, 누군가를 위해 기도해 주고, 변호해 주고, 칭찬해 주고, 격려해 주고, 위로해 주는...아름다운 사람임을 믿습니다. 인생은 물들기입니다. 당신은...무엇으로 하루를 물들이려 하는지요? 부디, 아름다운 삶의 색깔이 당신 것이기를... - "아름다운 편지" 중에서 ㅡ - html By 김현피터 - 움직이는 아이콘 예쁜라인 이미지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 Amour Secret (숨겨둔 사랑) - Helene Sagara ♬ 숨겨 놓은 사랑 언제나 숨겨진 사랑. 숨겨놓은 사랑. 말할 수 없는 숨겨놓은 사랑. 거짓말 할 수밖에 없는 온 세상에 서로 사랑한다고 자기 기쁨과 행복을 외치고 싶을 때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1,301 3

추천 반대(0) 신고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