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 (금)
(백) 부활 제4주간 금요일 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다.

신앙도서ㅣ출판물 ※ 이미지 업로드 시 파일찾기로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에서 복사하여 붙여넣기 하면 오류가 발생합니다.

[도서출판 벽난로] 내게 크리스마스는

스크랩 인쇄

도서출판벽난로 [focobooks] 쪽지 캡슐

2020-12-10 ㅣ No.1078

 

 

크리스마스는 신자이든 아니든 모두에게 기쁨이 넘치는 날이다. 모두들 선물을 준비하고 서로에게 축하인사를 전한다. 하지만 정작 가장 축하받아야 할 주인공은 잊은 듯하다.

이 책에 실린 글은 현대의 영성가로 알려진 저자 끼아라 루빅이 쓴 성탄에 관한 글을 모은 것이다.

 

이 글들을 통해 성탄의 의미를 묵상하며 그 기쁨을 더 크게 느낄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




지은이: 끼아라 루빅(1920-2008)은 이탈리아 트렌토시에서 태어났으며 영성운동인 포콜라레운동을 시작했다. 이 운동은 예수님의 기도 그들이 모두 하나가 되게 해 주십시오.”(요한 17.21)를 실현하고자 한다. 끼아라는 평생 일치와 평화를 위해 일했으며 그 결과 가톨릭교회 울타리 넘어서도 널리 알려졌다. 종교 발전과 그리스도인들의 일치에 기여한 공로로 템플턴상(1997), 교회 일치를 증진시킨 공로로 아우크스부르크 평화상(1988), 평화 교육에 기여한 공로로 유네스코 평화교육상(1996) 등을 받았다. 그 밖에 로마, 밀라노, 부에노스아이레스 등 세계 여러 도시의 명예시민으로 추대되었으며 신학, 교육학, 경제학, 심리학 등 학계 여러 분에서 명예박사 학위를 받기도 했다.

 

 

 

 

 

바로가기 도서출판 벽난로 - 내게 크리스마스는 (focobooks.com) 



1,514 0

추천

#도서출판벽난로, #크리스마스, #묵상, #성탄, #포콜라레, #끼아라루빅,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