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 (토)
(백) 부활 제4주간 토요일 나를 본 사람은 곧 아버지를 뵌 것이다.

따뜻한이야기 신앙생활과 영성생활에 도움이 되는 좋은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위대한 성공은 작은 데서 시작한다.

인쇄

김현 [kimhh1478] 쪽지 캡슐

2017-07-22 ㅣ No.90328

 
   
위대한 성공은 작은 데서 시작한다. 

한 원예 기관에서 흰 금잔화 모종을 구한다는 광고를 냈다. 큰 포상금을 내걸자 많은 사람들이 달려들었다. 야생금잔화는 금색이거나 갈색이다. 흰색 금잔화는 새로 개량해야 하는 종류였다. 많은 사람들이 시도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포기하곤 했다. 그 후 20년이 지난 어느날, 원예 기관에 우편물 하나가 도착했다.

그 안에는 놀랍게도 100개의 흰 금잔화 종자와 20년 전에 신문에 냈던 응모 엽서가 들어 있었다. 그 우편물을 보낸 사람은 칠순의 할머니였다. 당시 할머니는 광고를 보고 곧바로 실험을 시작했다. 할머니는 금잔화를 심었고, 꽃이 피자 그 중 색이 가장 옅은 금잔화를 또 골랐다.

그리고 다음 해 그 종자를 심었다. 금잔화가 피자, 할머니는 그 중에서 가장 옅은 금잔화를 또 골라냈다. 이 작업을 계속 반복했다. 마침내 20년이 지나자, 정원에 힘 금잔화 한 송이가 피어났다. 전문가도 포기했던 일을 유전학에 관한 아무런 지식도 없는 할머니가 해결한 것이다. 위대한 것은 원래 작은 것에서 출발한다.

처음부터 위대할 수는 없다.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것처럼 보여도, 그 내막을 파헤쳐 보면 실낱 같은 줄이 길게 이어져 온 것을 알게 된다. 조그만 것에서 시작하고, 거기에 다시 조그만 것을 보태고 또 보태고, 그런 과정을 계속 견디고 인내한 결과, 위대한 것이 드러나게 되는 것이다. 그래서 그 과정을 볼 눈이 없는 사람에게는 그저 놀랍게 보일 뿐이다 출처 :미래는 독서다 - html 제작 김현피터 - 움직이는 아이콘 예쁜라인 이미지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 Life Itself Let You Know / Anthony Quinn & Charlie ♬ (인생이 스르로 너를 인도해 줄 것이다 ) Charlie : Are dreams just things that live inside you Or do these dreams sometimes come true And do the grown-ups have them too. (꿈이란 맘속에 고이 간직하라고만 있는 건가요 아니면 실제 실현될 수도 있나요 그리고 어른들도 꿈을 간직하고 있나요)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2,554 1

추천 반대(0) 신고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