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7일 (화)
(백) 부활 제6주간 화요일 내가 떠나지 않으면 보호자께서 너희에게 오지 않으신다.

건강ㅣ생활ㅣ시사용어 건강상식ㅣ생활상식ㅣ시사용어 통합게시판입니다.

업스케일 마케팅(Up-scale Marketing)

스크랩 인쇄

박남량 [narcciso] 쪽지 캡슐

2020-10-17 ㅣ No.5320

                                                                                   업스케일 마케팅(Up-scale Marketing)




고급화가 아닌 고도화 전략으로 상품의 품질과 양은 높이고 가격은 비교적 저렴하게 유지하는 마케팅 전략을 업스케일 마케팅(Up-scale Marketing)이라고 한다. 가성비를 높이는 대표적인 방법이다.

계속되는 경기불황으로 인해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가치소비족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가성비란 가격 대비 성능의 줄임말로 소비자가 지불한 가격에 비해 제품의 성능이 소비자에게 얼마나 큰 효용을 주는지를 나타내는 말이다.

기업들이 가치소비족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새로운 마케팅을 도입 강화한 것이 바로 업스케일 마케팅(Up-scale Marketing)이다. 가성비 높은 상품을 판매하는 것을 말하며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가치소비족들의 욕구를 겨냥해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1,501 1

추천 반대(0) 신고

업스케일 마케팅(Up-scale Marketing),시사용어,시사상식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