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교님께 축하의 글 주교님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유경촌 주교님 서임을 축하드립니다. |
|---|
|
(십자성호를 그으며)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언제나 반갑게 인사하시던 모습이 선합니다. 겸손하시고 부드러운 언어도 생각납니다. 주교님 되심을 경하드리오며 축하드립니다. 뵙게 되는날 정식 인사올리겠습니다.
교구청 별관 조성민 스테파노 과장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353 | 축하드립니다!!! | 2013-12-31 | 김태범 |
| 352 | 주교님^^ 축하드립니다. | 2013-12-31 | 송기숙 |
| 351 | 유경촌 주교님 서임을 축하드립니다. | 2013-12-31 | 조성민 |
| 350 | 축하드립니다. 하느님 사랑합니다. | 2013-12-31 | 이춘우 |
| 349 | 축하드립니다 | 2013-12-31 | 이원규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