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교님께 축하의 글 주교님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주교님^^ 축하드립니다. |
|---|
|
(십자성호를 그으며) 두 분 새 주교님께 축하드립니다. 항상 영육간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빕니다.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354 | 유경촌 주교님,정순택 주교님 서임을 축하드립니다. | 2013-12-31 | 박현옥 |
| 353 | 축하드립니다!!! | 2013-12-31 | 김태범 |
| 352 | 주교님^^ 축하드립니다. | 2013-12-31 | 송기숙 |
| 351 | 유경촌 주교님 서임을 축하드립니다. | 2013-12-31 | 조성민 |
| 350 | 축하드립니다. 하느님 사랑합니다. | 2013-12-31 | 이춘우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