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교님께 축하의 글 주교님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축하 드립니다! |
|---|
|
(십자성호를 그으며)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훌륭하신 분들을 뽑아 주신 주님께 감사합니다! 두 분 주교님께 하느님 은총과 축복이 언제나 함께하길 기도하겠습니다. 건강하십시오. 아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374 | 축하드립니다.|1| | 2014-01-01 | 홍사섭 |
| 373 | 축하드립니다. | 2014-01-01 | 김정숙 |
| 372 | 축하 드립니다! | 2014-01-01 | 조규영 |
| 371 | 정순택베드로주교님의 서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1| | 2014-01-01 | 박호정 |
| 369 | 유경촌주교님 서임을 축하드립니다.|1| | 2013-12-31 | 신화송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