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교님께 축하의 글 주교님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축하드립니다. |
|---|
|
(십자성호를 그으며)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항상 영육간의 건강하세요!!!!!!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375 | 축하드립니다.|1| | 2014-01-01 | 오창선 |
| 374 | 축하드립니다.|1| | 2014-01-01 | 홍사섭 |
| 373 | 축하드립니다. | 2014-01-01 | 김정숙 |
| 372 | 축하 드립니다! | 2014-01-01 | 조규영 |
| 371 | 정순택베드로주교님의 서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1| | 2014-01-01 | 박호정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