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교님께 축하의 글 주교님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축하드립니다. |
|---|
|
(십자성호를 그으며)
주님께서 함께 하시어 두 주교님께 내려주신 모든 일들이 주님의 뜻대로 순조롭게 이루어지시고 주님께서 주시는 축복으로 평화와 기쁨이 가득하시길 기도 드립니다. 아멘!! 저희들은 두분과 모든 사제들을 본받고 따라 주님의 뜻에 따라 살아가길 노력하며 기도하겠습니다. 아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379 | 두 분 주교님의 서임을 축하드립니다. | 2014-01-01 | 김흥기 |
| 378 | 두 분 주교님 축하드립니다. | 2014-01-01 | 최성옥 |
| 376 | 축하드립니다. | 2014-01-01 | 김금숙 |
| 375 | 축하드립니다.|1| | 2014-01-01 | 오창선 |
| 374 | 축하드립니다.|1| | 2014-01-01 | 홍사섭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