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교님께 축하의 글 주교님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두 분 주교님의 서임을 축하드립니다. |
|---|
|
(십자성호를 그으며)
성탄의 기쁨과 함께 두 분 주교님의 서임을 모든 가톨릭 신자들과 함께 축하드립니다.
오랜 기다림 끝에 두 분의 주교님이 서울교구에 탄생하셨으니, 주님의 은총과 인도로 좋은 목자 되시어 한국교회와 한민족의 평화를 위해 성인의 길로 가시도록 기도합니다. 아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381 | 축하드립니다.|1| | 2014-01-01 | 인승철 |
| 380 | 유경촌 티모테오 주교님의 서임을 축하드립니다. | 2014-01-01 | 박진경 |
| 379 | 두 분 주교님의 서임을 축하드립니다. | 2014-01-01 | 김흥기 |
| 378 | 두 분 주교님 축하드립니다. | 2014-01-01 | 최성옥 |
| 376 | 축하드립니다. | 2014-01-01 | 김금숙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