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교님께 축하의 글 주교님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유경촌 티모테오주교님 축하드립니다. |
|---|
|
(십자성호를 그으며) 유경촌 주교님 축하드립니다. 저희 목5동에 계실때가 엊그제 같은데.. 인자하시고 자상하신 모습 너무도 깊이 새겼는데요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385 | 두 분 주교님 축하드립니다^^|1| | 2014-01-02 | 임현숙 |
| 384 | 두 분의 보좌 주교 서임을 축하드립니다|1| | 2014-01-02 | 양재권 |
| 383 | 유경촌 티모테오주교님 축하드립니다.|1| | 2014-01-02 | 이혜순 |
| 382 | 경축 유인촌 티모테오 보좌주교님|1| | 2014-01-01 | 최일선 |
| 381 | 축하드립니다.|1| | 2014-01-01 | 인승철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