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교님께 축하의 글 주교님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두 분 주교님 축하드립니다^^ |
|---|
|
(십자성호를 그으며)
먼저 하느님께서 한국교회에 큰 선물을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또한 거룩한 교회의 부르심에 응답하신 두 분 주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앞으로의 사목여정 안에서도 제 작은 기도 중에 늘 기억합니다. 언제나 성령께서 함께 하시리라 믿습니다.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387 | 주교님 탄생을 축하하며...|2| | 2014-01-02 | 손옥경 |
| 386 | 유경촌 티모테오 주교님 축하드립니다.^^|1| | 2014-01-02 | 이윤희 |
| 385 | 두 분 주교님 축하드립니다^^|1| | 2014-01-02 | 임현숙 |
| 384 | 두 분의 보좌 주교 서임을 축하드립니다|1| | 2014-01-02 | 양재권 |
| 383 | 유경촌 티모테오주교님 축하드립니다.|1| | 2014-01-02 | 이혜순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