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교님께 축하의 글 주교님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주교님 축하드립니다. |
|---|
|
(십자성호를 그으며)
주교 서품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부디 영육간의 강건하심을 주님께 기도 드리겠습니다. 언제나 양들의 냄새를 풍기시는 목자로서 저희와 함께 하여 주십시오.....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426 | " 祝 " 축하드립니다.|1| | 2014-01-12 | 강영숙 |
| 425 | 두분 주교님 축하드립니다.|1| | 2014-01-12 | 이은숙 |
| 424 | 주교님 축하드립니다.|1| | 2014-01-12 | 최경락 |
| 423 | 유경촌 주교님께 드립니다.|2| | 2014-01-10 | 한윤경 |
| 422 | 두분 주교님을 허락하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1| | 2014-01-10 | 김재욱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