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교님께 축하의 글 주교님께 따뜻한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두분 주교님 축하드립니다. |
|---|
|
(십자성호를 그으며) 두분께 하느님의 영광과 감사를 드립니다 어린양들의 인도자로써 늘 모범이 되시길 바라며 가장 낮은곳에서 시작하시어 가장 높으신 영광을 받으시길 진심으로 기도드립니다.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427 | 정순택 베드로 주교님 축하 드립니다!!!|1| | 2014-01-12 | 최경진 |
| 426 | " 祝 " 축하드립니다.|1| | 2014-01-12 | 강영숙 |
| 425 | 두분 주교님 축하드립니다.|1| | 2014-01-12 | 이은숙 |
| 424 | 주교님 축하드립니다.|1| | 2014-01-12 | 최경락 |
| 423 | 유경촌 주교님께 드립니다.|2| | 2014-01-10 | 한윤경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