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 월드컵 스위스전 선전을 기원합니다!!! |
|---|
|
WM Deutschland 2006
로스엔젤레스에서 응원을 했던 교포들의 모습이랍니다!
간절함이 곳곳에 뭍어있습니다!!!
단순히 한국 선수들이 선전을 해주었으면하는 간절한 마음으로
모든 한국인들이 세계 곳곳에서 응원하고 있으니
좋은 결과를 보여주고 있는 것이겠지요!
24일 스위스와의 선전을 기원합니다!!!
비엔나댁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101130 | 구언송 올바로 알고 사용합시다 | 2006-06-21 | 박희열 |
| 101129 | 피아노 연습 | 2006-06-21 | 노병규 |
| 101128 | @ 월드컵 스위스전 선전을 기원합니다!!!|1| | 2006-06-21 | 홍순민 |
| 101127 | 경희대학교 교육대학원음악교육자과정모집안내 | 2006-06-21 | 김도형 |
| 101126 | "영상" 그림 구경하세요|1| | 2006-06-21 | 최익곤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