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구언송 올바로 알고 사용합시다 |
|---|
|
구원송 중에 :돌보시되" 가 맞읍니다. 세나뚜스 자유게시판 146번 을 보시고 대한민국의 모든 가톨릭 신자들이여 분열 하지 마시고 통일된 "돌보시며"로사용합시다. 성모님께서 친히 가르쳐 주신 "돌보시되:로 말입니다. 성모님 말씀중에 어디 고칠 곳이 있고 빈틈이 있다고 "돌보시며"로 고친다는 말씀입니까? "돌보시며"로 할 경우 "아울러" 가 붙어야 하지만 "돌보시되" 하면 특히 특별히 란 말괴 대조되는 말 이라고합니다. 그러니 어디 성모님께서 하시고 가르쳐 주신 말씀중에 고칠 곳이 어디 있다는 말씀입니까?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101132 | 어느 노(老)교수님의 말씀|7| | 2006-06-21 | 배봉균 |
| 101131 | 유무상통(有無相通), 결심육력(結心戮力), 박시제중(博施濟衆), 안분지족(安分知足), 각근 ...|11| | 2006-06-21 | 배봉균 |
| 101130 | 구언송 올바로 알고 사용합시다 | 2006-06-21 | 박희열 |
| 101129 | 피아노 연습 | 2006-06-21 | 노병규 |
| 101128 | @ 월드컵 스위스전 선전을 기원합니다!!!|1| | 2006-06-21 | 홍순민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