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우리성당에 경사 났습니다 |
|---|
|
삼성동 성당에 첫 사제가 탄생하셨습니다. 많은 분들이 오랫동안 기도해온 일이 실현된 것입니다. 주인공은 이상선 요셉 신부님입니다. 요셉 신부님이 첫 미사를 집전하신 7월 9일 성당은 교우들과 하객들로 초만원을 이루었습니다. 산타마리아 성가단은 "임쓰신 가시관"을 부르며 신부님의 무운장도를 기원했습니다. 교중미사가 끝나고 새 사제님은 참석자 전원에게 안수하셨습니다. 그리고는 우리 모두 식사를 나누었습니다. 마당 밖에는 풍물놀이가 벌어졌습니다. 이 보다 더 큰 경사가 어디 있겠습니까. 형제자매 여러분, 삼성동 성당을 축하해 주십시오. 그리고 이상선 요셉 신부님의 앞날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삼성동 성당 김태우 드림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101931 | [흘러간 노래]과거를 묻지마세요 / 나애심|1| | 2006-07-11 | 노병규 |
| 101930 | 수확할 것은 많은데 일꾼은 적다. | 2006-07-11 | 주병순 |
| 101929 | 우리성당에 경사 났습니다|6| | 2006-07-11 | 김태우 |
| 101928 | 인체에 숨겨진 비밀 ㅡ 인간의 수명을 70세라 할 때 일어나는 일들을 살펴보면...|3| | 2006-07-11 | 홍선애 |
| 101927 | 겉모양만 보지 말고 속을 보세요|12| | 2006-07-11 | 권태하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