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이야기 신앙생활과 영성생활에 도움이 되는 좋은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
사랑해요...... |
|---|
|
내죄는 당신을 사랑한 죄 빛나는 눈물로 지은죄 눈부신 미소로 지은죄 내죄는 당신을 은혜한죄 가슴에 사무치게 그립고 마음이 아프게 뉘우친 죄 그냥 바라만 볼걸 그냥 안아만 볼걸 괜시리 사랑해서 아프기만 했던 젊은날 난 후회해요. 당신 사랑한거 난 미안해요. 당신 은혜한거 베겟잇에 적시던 눈물은 참회의 눈물이 되고 베겟잇에 퍼지던 얼룩은 사랑의 증거가 되었어요. 미안하고 고맙습니다.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100004 | ^^ | 2021-08-29 | 이경숙 |
| 100003 | 고결한 품성 | 2021-08-29 | 이경숙 |
| 100002 | 사랑해요...... | 2021-08-29 | 이경숙 |
| 100001 | † 예수 수난 제15시간 (오전 7시 - 8시) 빌라도 앞에 서신 예수님 이어서 헤로데에게 ...|1| | 2021-08-29 | 장병찬 |
| 100000 | 용 서 | 2021-08-28 | 이문섭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