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이야기 신앙생활과 영성생활에 도움이 되는 좋은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
^^ |
|---|
|
자책하지 마세요. 다 이해합니다. 미안합니다. 외롭게해서 미안합니다. 에라 모르겠다...... 이게 맞나요? 우리 사랑해도 되나요?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100006 | 정의구현사제단은 조구기가 예수님으로 알고있냐?|1| | 2021-08-30 | 박종영 |
| 100005 | † 예수 수난 제16시간 (오전 8시 - 9시) 다시 빌라도 앞에 서신 예수님. 예수님을 ...|1| | 2021-08-30 | 장병찬 |
| 100004 | ^^ | 2021-08-29 | 이경숙 |
| 100003 | 고결한 품성 | 2021-08-29 | 이경숙 |
| 100002 | 사랑해요...... | 2021-08-29 | 이경숙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