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이야기 신앙생활과 영성생활에 도움이 되는 좋은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
망각 |
|---|
|
잊는다는것은 참으로 좋습니다. 사랑에 상처가 생기면 영혼이 아프지만 빈마음에는 들어올것이 없기때문입니다. 미움도 상처도 분노도없이 잊혀지기때문입니다. 세월이 오래되어 잊혀진다는것도 축복의 하나입니다.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100048 | † 예수 수난 제2시간 (오후 6시 - 7시) 최후 만찬의 다락방으로 가시다 / 교회인가|1| | 2021-09-10 | 장병찬 |
| 100047 | 논개 | 2021-09-10 | 이경숙 |
| 100046 | 망각 | 2021-09-09 | 이경숙 |
| 100044 | 사랑 | 2021-09-09 | 이경숙 |
| 100041 | † 예수 수난 제1시간 (오후5 - 6시) 거룩하신 어머니께 작별 인사를 하시다 / 교회인 ...|1| | 2021-09-09 | 장병찬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