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이야기 신앙생활과 영성생활에 도움이 되는 좋은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
논개 |
|---|
|
몸바쳐서 몸바쳐서 떠내려간~~~~~ 그푸른 물결위에~~~~ 오래전 노래가사지요. 아름다운 가사입니다?????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100049 | 등산|1| | 2021-09-10 | 이경숙 |
| 100048 | † 예수 수난 제2시간 (오후 6시 - 7시) 최후 만찬의 다락방으로 가시다 / 교회인가|1| | 2021-09-10 | 장병찬 |
| 100047 | 논개 | 2021-09-10 | 이경숙 |
| 100046 | 망각 | 2021-09-09 | 이경숙 |
| 100044 | 사랑 | 2021-09-09 | 이경숙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