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장애인거주시설이용자부모회와 간담회 |
|---|
|
이준석대표와 전국장애인거주시설이용자 부모회 간에 4월 1일 열린 간담회의 내용을 들었다. 정부가 탈시설정책을 여러가지 상황을 고려하지않고 밀어부치고 있었던 것은 이해부족이라고 볼 수 있을까 생각도 되지만 정책입안자들이 너무 성급한 결론을 내렸다고 생각한다. 정부는 시설을 확장하여야 하고 이용자의 거주서비스를 위해 더 감시하고 보호하여야 한다. 더 나아가 장애인들 실제로 장애인들의 부모들이 시설과 가정을 선택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어야 한다. 선택적 복지도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어떻게 제도적 복지를 생각할 수 있겠는가?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224852 | 2023 세계청년대회 사전답사 포르투갈 일주 7월 4일 출발합니다 | 2022-04-07 | 보나투어 |
| 224851 | 3.25~27일 2박3일 수원교구 성지와 사적지 17곳 흰머리 소녀.소년들과 순례기 | 2022-04-07 | 오완수 |
| 224850 | 장애인거주시설이용자부모회와 간담회 | 2022-04-07 | 장석복 |
| 224848 | 너희 조상 아브라함은 나의 날을 보리라고 즐거워하였다. | 2022-04-07 | 주병순 |
| 224847 | 04.07.목."나는 그분을 안다."(요한 8, 55)|1| | 2022-04-07 | 강칠등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