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월 8일 (수)
(백) 주님 공현 대축일 후 수요일 제자들은 예수님께서 호수 위를 걸으시는 것을 보았다.

신앙도서ㅣ출판물 ※ 이미지 업로드 시 파일찾기로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에서 복사하여 붙여넣기 하면 오류가 발생합니다.

[가톨릭출판사] 하루를 위한 기도

스크랩 인쇄

가톨릭출판사 [cph] 쪽지 캡슐

2024-12-30 ㅣ No.1873

                  하루를 위한 기도

 

매일 주님을 만나는

내 손 안의 작은 기도서

 

 《하루를 위한 기도》는 바쁜 일과 속에서도 짧게 기도할 수 있는 기도서를 필요로 하는 신자들을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이 책은 하루의 다양한 순간에 어울리는 기도문을 담아 신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기도를 드릴 수 있도록 돕고자 했습니다. 

가톨릭 주요 기도문인 ‘아침 기도’, ‘일을 시작하며 바치는 기도’로 활기찬 하루를 열 수 있게 하고, 일과 도중 마음을 잠시 가라앉히고 싶을 때는 ‘열린 마음을 갖도록 청하는 기도’나 ‘올바른 결정을 위한 기도’를 통해 하루 틈틈이 마음을 정돈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톨릭 성인들의 지혜가 담긴 내면의 평화를 위한 기도문을 실었습니다. 알폰소 리구오리 성인의 ‘자기 전에 드리는 기도’나 ‘하느님께 자신을 봉헌하는 기도’로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이렇듯 평소 위로가 필요하거나 용기가 없을 때 이 기도서를 통해 다양한 순간에 하느님의 은총을 느끼고, 위로를 얻기 바랍니다.

 

 

기도로 채워지는 하루,

주님의 선물을 깨닫다

 

 이 기도서는 휴대성을 고려해 한 손에 쥐기 좋은 작고 가벼운 형태로 제작되었습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 숨을 고르거나, 삶의 무게가 힘겹게 느껴질 때 이 기도서와 함께 기도하며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도록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특히 위로가 필요한 이, 내면의 치유가 필요한 이들에게 이 기도서가 하느님의 은총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줄 것입니다.
하루를 위한 기도다양한 순간에 맞춘 기도문을 담아 구체적인 지향을 담아 기도할 수 있도록 이끌어 줍니다.  이 기도서와 함께 하느님을 향하여 나아갈 수 있는 희망을 찾아보세요.  하루하루가 하느님께서 주신 선물임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 도서 구매 링크 (바로 가기)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89 0

추천

하루, 기도, 매일, 천주교, 기도문, 일상, 성인, 가톨릭, 신앙, 기도서 

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구글플러스

Comments
Total0
※ 5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 (0/500)

  • ※ 로그인 후 등록 가능합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