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나가사키,아키타 3박4일 성지순례 출발합니다. 신청접수 |
|---|
|
+찬미예수님
나가사키 3박4일 성지순례 출발 확정 4.7-10 5.11-14 120만원 +가이드팁 4만원 010.4239.1929
https://m.blog.naver.com/soulpilgrim/223168224743
+찬미예수님
아키타의 101번 눈물 흘리는 성모님께 달려갑시다. 3박4일 성지순례 출발 합니다(출발확정).5.20-23일 입니다. 신청하셔요 150+4만원 010.4239.1929
https://m.blog.naver.com/soulpilgrim/221381840458
†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아멘. |
| 번호 | 제목 | 등록일 | 작성자 |
|---|---|---|---|
| 232692 | 고해성사 없이 성체모셔도 되나요?|4| | 2025-02-23 | 안나 |
| 232688 | 해불양수(海不讓水)|1| | 2025-02-21 | 강칠등 |
| 232686 | 나가사키,아키타 3박4일 성지순례 출발합니다. 신청접수 | 2025-02-20 | 오완수 |
| 232685 | 관리자님께|3| | 2025-02-20 | 강칠등 |
| 232684 | 전국 167곳 성지중 서울대교구 성지 27곳 2박3일 성지순례 3.21-23(2박3일 ... | 2025-02-20 | 오완수 |




게시판 운영원칙
Help Desk
